Skip to content Skip to sidebar Skip to footer

금(11/12/2021) 오늘의 말씀: 시편 16:1- 11 “RKUMC-성경읽기:레 16-18장, 시 35”

묵상요절: “하나님이여 나를 보호하소서 내가 주께 피하나이다 내가 여호와께 아뢰되 주는 나의 주시오니 주 밖에는 나의 복이 없다 하였나이다 땅에 있는 성도는 존귀한 자니 나의 모든 즐거움이 저희에게 있도다 다른 신에게 예물을 드리는 자는 괴로움이 더할 것이라 나는 저희가 드리는 피의 전제를 드리지 아니하며 내 입술로 그 이름도 부르지 아니하리로다 여호와는 나의 산업과 나의 잔의 소득이시니 나의 분깃을 지키시나이다 내게 줄로 재어 준 구역은 아름다운 곳에 있음이며 나의 기업이 실로 아름답도다 나를 훈계하신 여호와를 송축할찌라 밤마다 내 심장이 나를 교훈하도다 내가 여호와를 항상 내 앞에 모심이여 그가 내 우편에 계시므로 내가 요동치 아니하리로다 이러므로 내 마음이 기쁘고 내 영광도 즐거워하며 내 육체도 안전히 거하리니 이는 내 영혼을 음부에 버리지 아니하시며 주의 거룩한 자로 썩지 않게 하실 것임이니이다 주께서 생명의 길로 내게 보이시리니 주의 앞에는 기쁨이 충만하고 주의 우편에는 영원한 즐거움이 있나이다”

  • 하나님을 아는 지식, 하나님의 믿고 의지하는 믿음, 그리고 하나님을 사랑함이 인생을 든든하고 담대하게 하며 안위와 기쁨을 누리며 살아가게 합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을 만난 자가 참으로 복된 자입니다. 세상에 온갖 다른 잡신들이 아닌 하나님을 알게 되고 여호와 주 하나님으로 고백할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다행이고 특권이고 자부심인지 모릅니다. 무엇보다도 하나님은 먼저 인생을 찾아 오셔서 알게 하시고 믿고 의지하게 하시고 사랑을 깨닫게 하시니 놀라울따름 입니다. 우리 여호와 하나님께서 지금 동행하고 계시니 걱정하고 염려하고 두려워할 것이 무엇이 있겠습니까? 그는 우리를 생명의 길로 인도하시며 어려움을 만나 피난처 되시고 살아갈 기업을 주셔서 기쁨과 보람을 누리게 하십니다. 하나님 사랑합니다! 할렐루야!!

Leave a comment

0.0/5

Go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