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kip to sidebar Skip to footer

금(5/27/2022) 오늘의 말씀: 계 22: 16-21

“ 나 예수는 교회들을 위하여 내 사자를 보내어 이것들을 너희에게 증거하게 하였노라 나는 다윗의 뿌리요 자손이니 곧 광명한 새벽별이라 하시더라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내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듣는 각인에게 증거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이것들 외에 더하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터이요 만일 누구든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생명 나무와 및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하여 버리시리라 이것들을 증거하신 이가 가라사대 내가 진실로 속히 오리라 하시거늘 아멘 주 예수여 오시옵소서 주 예수의 은혜가 모든 자들에게 있을찌어다 아멘”

* 은혜는 값이 없습니다. 값을 치러야 한다면 은혜가 아니라 댓가가 됩니다. 생명은 값으로 치를 수 없습니다. 그래서 생명이 주어지는 것은 전적으로 은혜입니다. 그런데 값 없이 주어지는 이 은혜를 위해서 치러진 값 없는 희생이 있었기에 주어진 생명입니다. 값 없는 은혜는 값 없는 희생을 통해서 주어진 것입니다. 이것이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구속의 은혜입니다. 그리고 그 은혜에로 우리 모두를 부르시고 계신 것입니다. 성령과 말씀의 증거로 생명의 은혜 안에 있는 주님의 사랑을 깨닫는 자가 그 부르심에 응답할 수 있습니다.

“RKUMC 성경읽기 에스겔 9-12장 시편 33”

[오늘의 말씀묵상]

“God loves you more than you think!”

Leave a comment

0.0/5

Go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