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kip to sidebar Skip to footer

금(9/3) 시편 146:1-10

묵상요절: “할렐루야 내 영혼아 여호와를 찬양하라 나의 생전에 여호와를 찬양하며 나의 평생에 내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방백들을 의지하지 말며 도울 힘이 없는 인생도 의지하지 말찌니 그 호흡이 끊어지면 흙으로 돌아가서 당일에 그 도모가 소멸하리로다 야곱의 하나님으로 자기 도움을 삼으며 여호와 자기 하나님에게 그 소망을 두는 자는 복이 있도다 여호와는 천지와 바다와 그 중의 만물을 지으시며 영원히 진실함을 지키시며 압박 당하는 자를 위하여 공의로 판단하시며 주린 자에게 식물을 주시는 자시로다 여호와께서 갇힌 자를 해방하시며 여호와께서 소경의 눈을 여시며 여호와께서 비굴한 자를 일으키시며 여호와께서 의인을 사랑하시며 여호와께서 객을 보호하시며 고아와 과부를 붙드시고 악인의 길은 굽게 하시는도다 시온아 여호와 네 하나님은 영원히 대대에 통치하시리로다 할렐루야”

  • 인생의 가장 외롭고 곤경에 처했을 때에 찾아와 만나 주신 하나님이 곧 야곱의 하나님이십니다. 야곱은 의지할 것 하나 없는 광야에서 돌베게 베고 자다가 만난 하나님을 평생에 여호와 하나님으로 삼고 이후 하나님으로만 인생의 도움으로 삼았습니다. 그러한 야곱에게 하나님께서는 신실하게 그의 약속을 이루어 주셨습니다. 하나님은 모든 상황 가운데서 우리를 만나 주십니다. 그분을 붙들고 인생의 참 소망을 가질 수 있는 자가 범사가 형통한 자요 복된 자입니다.

Leave a comment

0.0/5

Go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