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kip to sidebar Skip to footer

목(4/21/2022) 오늘의 말씀: 계 1: 4-8

“요한은 아시아에 있는 일곱 교회에 편지하노니 이제도 계시고 전에도 계셨고 장차 오실 이와 그의 보좌 앞에 있는 일곱 영과 또 충성된 증인으로 죽은 자들 가운데서 먼저 나시고 땅의 임금들의 머리가 되신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은혜와 평강이 너희에게 있기를 원하노라 우리를 사랑하사 그의 피로 우리 죄에서 우리를 해방하시고 그의 아버지 하나님을 위하여 우리를 나라와 제사장으로 삼으신 그에게 영광과 능력이 세세토록 있기를 원하노라 아멘 볼지어다 그가 구름을 타고 오시리라 각 사람의 눈이 그를 보겠고 그를 찌른자들도 볼 것이요 땅에 있는 모든 족속이 그로 말미암아 애곡하리니 그러하리라 아멘 주 하나님이 이르시되 나는 알파와 오메가라 이제도 있고 전에도 있었고 장차 올 자요 전능한 자라 하시더라”

* 십자가에 달려 죽으시고 부활하신 예수 그리스도께서 이제는 심판의 주님으로 다시 오실 것이라는 선포입니다. 그 때에는 산 자나 죽은 자, 악한 자나 선한 자 등 모든 족속들이 그 분의 의에 따라 심판하실 것입니다. 의는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와 부활을 믿는 믿음의 의입니다. 믿는 자들에게는 구원의 선포이고 믿지 않는 자들에게는 영원한 심판의 메세지인 것입니다. 그 때가 오기 전에 잘못을 회개하고 예수가 그리스도이심을 고백하지 못하면 오로지 준엄한 심판만 있게 될 것입니다.

“RKUMC 성경읽기 잠언13-15장, 시편 2”

[오늘의 말씀묵상]

“God loves you more than you think!”

Leave a comment

0.0/5

Go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