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kip to sidebar Skip to footer

목(5/12/2022) 오늘의 말씀: 시 148: 7-14

“ 너희 용들과 바다여 땅에서 여호와를 찬양하라 불과 우박과 눈과 안개와 그 말씀을 좇는 광풍이며 산들과 모든 작은 산과 과목과 모든 백향목이며 짐승과 모든 가축과 기는 것과 나는 새며 세상의 왕들과 모든 백성과 방백과 땅의 모든 사사며 청년 남자와 처녀와 노인과 아이들아 다 여호와의 이름을 찬양할찌어다 그 이름이 홀로 높으시며 그 영광이 천지에 뛰어나심이로다 저가 그 백성의 뿔을 높이셨으니 저는 모든 성도 곧 저를 친근히 하는 이스라엘 자손의 찬양거리로다 할렐루야”

* 하나님이 창조하신 하늘의 신비함과 위대함이 있다면 땅에는 대자연과 그 안에서 숨쉬며 살아가고 있는 생명의 오묘함이 있습니다. 그 또한 하나님의 세밀하신 손길로 지음 받아 존재하는 것들입니다. 거기에 특별히 사람을 두셨고 그에게는 하나님의 이름을 찬양할 수 있는 특권과 역할을 주셨습니다. 하나님의 이름을 찬양한다는 것은 그분을 잘 안다는 것이고 인격적인 관계에서 깨달은 것을 선포한다는 것입니다. 사람의 찬양(선포)를 통하여 하나님의 영광이 하늘과 땅, 온 창조세계에 드러나는 것입니다. 찬양함이 사람의 존재 목적입니다!! 할렐루야!

“RKUMC 성경읽기 예레미야 26-29장, 시편 20”

[오늘의 말씀묵상]

“God loves you more than you think!”

Leave a comment

0.0/5

Go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