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kip to sidebar Skip to footer

수(1/12/2022) 오늘의 말씀: 고전 12:1 -3 “RKUMC 성경읽기 삼상 1-3장,시편 78”

묵상요절: “형제들아 신령한 것에 대하여 나는 너희가 알지 못하기를 원하지 아니하노니 너희도 알거니와 너희가 이방인으로 있을 때에 말 못하는 우상에게로 끄는 그대로 끌려 갔느니라 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알리노니 하나님의 영으로 말하는 자는 누구든지 예수를 저주할 자라 하지 아니하고 또 성령으로 아니하고는 누구든지 예수를 주시라 할 수 없느니라”

* 하나님의 영이신 성령을 알지 못하고서는 제대로 된 믿음 생활을 할 수 없습니다. 믿음의 본질인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도 이해할 수도 없습니다. 믿음은 사람의 이성과 의지가 아닌 성령의 역사와 이끄심으로 말미암아 주어지는 것이고 마찬가지로 성령이 주시는 깨달음으로 예수 그리스도를 주님으로 모시고 살아갈 수 있는 것입니다. 이것이 구원받은 자의 믿음 생활입니다. 전적으로 성령에 의지하고 성령이 주시는 능력 안에 살아가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성령을 알지 못하면 그의 능력도 하나님의 세계도 볼 수 없습니다. 오히려 악한 영에 미혹되기 쉽습니다. 성령에 사로잡힌 충만한 생활에 힘써야 할 이유입니다.

Leave a comment

0.0/5

Go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