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kip to sidebar Skip to footer

수(4/14) 요한일서 1:1-4

묵상요절: “태초부터 있는 생명의 말씀에 관하여 우리가 들은 바요 눈으로 본 바요 주목하고 우리 손으로 만진 바라 이 생명이 나타내신 바 된지라 이 영원한 생명을 우리가 보았고 증거하여 너희에게 전하노니 이는 아버지와 함께 계시다가 우리에게 나타내신 바 된 자니라 우리가 보고 들은 바를 너희에게도 전함은 너희로 우리와 사귐이 있게 하려 함이니 우리의 사귐은 아버지와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 함이라 우리가 이것을 씀은 우리의 기쁨이 충만케 하려 함이로라”
* 예수 그리스도 안에 놀라운 신비가 있습니다. 하나님을 아는 지식이 있고 살아계신 하나님의 현존을 만날 수 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 것이 하나님을 아는 것이고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님과의 사귐, 곧 교제가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그것은 곧 예수 그리스도께서 하나님의 본체시고 하나님의 성품 자체이시기 때문입니다. 성육신 하셔서 우리와 함께 계셨고 성령으로 지금도 함께 계신 하나님이십니다. 예수 그리스도와의 사귐(교제) 안에서 삼위일체 하나님의 놀라운 신비를 경험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 신비는 은밀하게 감춰진 것이 아니라 전하고 나눌 때 그 기쁨이 더해지는 복음입니다.

Leave a comment

0.0/5

Go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