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kip to sidebar Skip to footer

수(5/19) 요일 5:9-13

묵상요절: “만일 우리가 사람들의 증거를 받을찐대 하나님의 증거는 더욱 크도다 하나님의 증거는 이것이니 그 아들에 관하여 증거하신 것이니라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자는 자기 안에 증거가 있고 하나님을 믿지 아니하는 자는 하나님을 거짓말 하는 자로 만드나니 이는 하나님께서 그 아들에 관하여 증거하신 증거를 믿지 아니하였음이라 또 증거는 이것이니 하나님이 우리에게 영생을 주신 것과 이 생명이 그의 아들 안에 있는 그것이니라 아들이 있는 자에게는 생명이 있고 하나님의 아들이 없는 자에게는 생명이 없느니라 내가 하나님의 아들의 이름을 믿는 너희에게 이것을 쓴 것은 너희로 하여금 너희에게 영생이 있음을 알게 하려 함이라”
성경에 예수님이 하나님의 아들이시고 그리스도이시라는 증거는 차고도 넘칩니다. 아니 모든 성경말씀이 예수가 그리스도이시라고 지목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예수가 그리스도이시라는 것을 인정하지 않는 것은 증거가 없어서가 아니라 인정하고 싶지도 믿고 싶지도 않으려는 불신 때문입니다. 불신이 가장 큰 죄이고 거짓의 영에 사로잡혀 있는 이유입니다. 영적 어두움을 거두고 믿음의 눈으로 증거들을 보면 예수가 그리스도이심을 고백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리고 예수 그리스도 이름, 곧 그 믿음의 고백이 영원한 생명이신 주님이 우리 안에 계셔서 영원한 생명의 길로 인도하시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제 성경의 명약관화한 증거들을 믿고 이 시대의 모든 불신을 깨뜨리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을 증거하는 자들이 되어야겠습니다.

Leave a comment

0.0/5

Go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