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kip to sidebar Skip to footer

수(5/5) 시편 22:27-31

묵상요절: “땅의 모든 끝이 여호와를 기억하고 돌아오며 열방의 모든 족속이 주의 앞에 경배하리니 나라는 여호와의 것이요 여호와는 열방의 주재심이로다 세상의 모든 풍비한 자가 먹고 경배할 것이요 진토에 내려가는 자 곧 자기 영혼을 살리지 못할 자도 다 그 앞에 절하리로다 후손이 그를 봉사할 것이요 대대에 주를 전할 것이며 와서 그 공의를 장차 날 백성에게 전함이여 주께서 이를 행하셨다 할 것이로다”
* 이 땅에 이루어질 하나님 나라의 비전입니다. 상상만 해 보아도 가슴이 벅차오릅니다. 모든 족속과 나라와 열방이 한 목소리로 여호와 하나님을 높여 찬양 경배하는 장면입니다. 심지어 죽어가는 자들도 산 소망으로 하나님을 경배합니다. 한 세대에만 이루어지는 모습이 아니라 대대손손 영원히 기억하고 이루어질 하나님의 나라입니다. 이는 하나님께서 마음에 품으신 계획이시고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이미 시작되었고 성취될 나라입니다. 그 날, 그 나라를 위해 하나님의 비전을 마음에 품고 복음을 들고 벅찬 가슴으로 열방을 향하여 나아가야겠습니다. 산 자나 죽은 자나 모두 하나님을 주로 고백하는 그 날을 위하여…

Leave a comment

0.0/5

Go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