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kip to sidebar Skip to footer

수(6/9)시편 20: 1-9

묵상요절: “환난 날에 여호와께서 네게 응답하시고 야곱의 하나님의 이름이 너를 높이 드시며 성소에서 너를 도와주시고 시온에서 너를 붙드시며 네 모든 소제를 기억하시며 네 번제를 받으시기를 원하노라 네 마음의 소원대로 허락하시고 네 모든 도모를 이루시기를 원하노라 우리가 너의 승리로 인하여 개가를 부르며 우리 하나님의 이름으로 우리 기를 세우리니 여호와께서 네 모든 기도를 이루시기를 원하노라 여호와께서 자기에게 속한바 기름부음 받은 자를 구원하시는줄 이제 내가 아노니 그 오른손에 구원하는 힘으로 그 거룩한 하늘에서 저에게 응락하시리로다 혹은 병거, 혹은 말을 의지하나 우리는 여호와 우리 하나님의 이름을 자랑하리로다 저희는 굽어 엎드러지고 우리는 일어나 바로 서도다 여호와여 구원하소서 우리가 부를 때에 왕은 응락하소서”
인생에 여러가지 형태의 환난이 닥칠 수 있습니다. 그것이 크다 작다 말할 수 없고 당할 때는 앞이 깜깜하고 의지할 바를 찾게 되어 있습니다. 관건은 바로 이 때에 하나님께 나아가 부르짖는 믿음의 자세를 가지고 있느냐 입니다. 그렇게 할 수 있는 사람이 하나님께 속한 자이고 환난을 이기고 기쁨으로 환호할 수 있는 자입니다. 하나님을 의지하고 피하는 자를 그분은 결코 외면치 않으시며 오히려 그 환난을 통하여 그의 이름을 나타내십니다.

Leave a comment

0.0/5

Go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