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kip to sidebar Skip to footer

수(8/17/2022) 오늘의 말씀: 사 58: 13-14

13 만일 안식일에 네 발을 금하여 내 성일에 오락을 행치 아니하고 안식일을 일컬어 즐거운 날이라, 여호와의 성일을 존귀한 날이라 하여 이를 존귀히 여기고 네 길로 행치 아니하며 네 오락을 구치 아니하며 사사로운 말을 하지 아니하면

14 네가 여호와의 안에서 즐거움을 얻을 것이라 내가 너를 땅의 높은 곳에 올리고 네 조상 야곱의 업으로 기르리라 여호와의 입의 말이니라

* 온전한 주일 성수,곧 안식일을 지켜 행할 수 있으려면 ‘주님의 날’에 두신 하나님의 뜻과 복을 알아야 합니다.
제아무리 값지고 존귀한 보석이 있어도 알아보지 못하면 그저 공기돌 처럼 취급하게 되는 것입니다. 남아프리카에서 다이아몬드 광산을 발견하게 된 에화에 따르면 그 마을에 우연히 여행을 하게 되었는데 동네 아이들이 다이아몬드 원석으로 공기놀이를 하고 있었다는 것입니다.
주일은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최고의 날이요 전우주적으로 이루어진 구원의 기쁨을 누리는 날입니다. 우리 크리스천에게 주일이 곧 하나님이 창조하신 안식일이요 세상의 그 어느 것으로도 대신할 수 없고 결코 바꾸거나 잃어 버릴 수 없는 생명의 교제가 예비된 날입니다.
이 땅에서의 주일은 훗날 천국에서 하나님과의 영원한 교제로 들어 가는 준비입니다. 안식일, 곧 주일은 우리를 위하여 하나님께서 정하신 날입니다. 그 날에 예배를 통해 우리를 위해 예비하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고 그 뜻을 이룸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거룩하심과 영광을 드러내야 하는 것입니다.
“내 안에 가장 귀한 것 예수를 앎이라 금 은 보다도 귀한 것 예수를 앎이라 세상 지식보다 귀한 것 예수를 앎이라 내 안에 가장 귀한 것 예수를 앏이라 예수의 이름 존귀한 이름 예수의 이름 능력의 이름”

“RKUMC 성경읽기 마가복음 9-10 장, 시편 99”

[오늘의 말씀묵상]

“God loves you more than you think!”

Leave a comment

0.0/5

Go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