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kip to sidebar Skip to footer

월(11/22/2021) 오늘의 말씀: 렘 33:14- 16 “RKUMC-성경읽기:민 11-13장, 시 43”

  • 묵상요절: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대하여 이른 선한 말을 성취할 날이 이르리라 그 날 그 때에 내가 다윗에게 한 의로운 가지가 나게 하리니 그가 이 땅에 공평과 정의를 실행할 것이라 그 날에 유다가 구원을 얻겠고 예루살렘이 안전히 거할 것이며 그 성은 여호와 우리의 의라 일컬음을 입으리라”
  • 대강절을 맞이 하면서 이 땅에 예수 그리스도의 오심이 하나님의 예비하시고 언약하신 일의 성취임을 다시금 알아야 합니다. 그 이유는 그와 같이 아직 성취되지 않은 하나님의 예언이 있고 반드시 이루어질 것이라는 것을 이 시대가 깨달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예수 그리스도께서 오심으로 시작된 하나님의 나라와 의가 완전하게 임하는 때이요, 구원받은 하나님의 백성들이 그곳에서 온전히 거하게 되는 때입니다. 온갖 불의와 악이 성행하는 이 땅에서 유일한 소망은 하늘로부터 이루어지는 하나님의 뜻에 있음을 이 대강절에 다시금 기억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이렇게 기도해야 합니다. “나라이 임하옵시며, 뜻이 하늘에서 이루어진 것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리이다”

Leave a comment

0.0/5

Go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