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kip to sidebar Skip to footer

월(12/27/2021) 오늘의 말씀: 시 148: 1-14 (R KUMC 공동체 성경읽기는 1/3 /2022부터 다시 시작합니다.)

묵상요절: “할렐루야 하늘에서 여호와를 찬양하며 높은데서 찬양할찌어다 그의 모든 사자여 찬양하며 모든 군대여 찬양할찌어다 해와 달아 찬양하며 광명한 별들아 찬양할찌어다 하늘의 하늘도 찬양하며 하늘 위에 있에 물들고 찬양할찌어다 그것들이 여호와의 이름을 찬양할 것은 저가 명하시매 지음을 받았음이로다 저가 또 그것들을 영영히 세우시고 폐치 못할 명을 정하셨도다 너희 용들과 바다여 땅에서 여호와를 찬양하라 불과 우박과 눈과 안개와 그 말씀을 좇는 광풍이며 산들과 모든 작은 산과 과목과 모든 백향목이며 짐승과 모든 가축과 기는 것과 나는 새며 세상의 왕들과 모든 백성과 방백과 땅의 모든 사사며 청년 남자와 처녀와 노인과 아이들아 다 여호와의 이름을 찬양할찌어다 그 이름이 홀로 높으시며 그 영광이 천지에 뛰어나심이로다 저가 그 백성의 뿔을 높이셨으니 저는 모든 성도 곧 저를 친근히 하는 이스라엘 자손의 자랑거리로다 할렐루야”

  • 창조 세계에서 사람의 위치는, 곧 사람을 창조하신 목적은 온 우주 만물 하나 하나에 드리워져 있는 창조주 하나님의 손길을, 그의 이름을 드러내는 것입니다. 이것이 찬양입니다. 창조주이신 하나님은 막연한 영역에 계신 분이 아니시라 아주 구체적이고 실제적으로 알 수 있고 만날 수 있는 분이십니다. 찬양을 통해서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고 더욱 친밀히 그의 이름의 아름다움을 알게 됩니다. 하나님은 우리의 찬양을 받으시기 원하십니다. 이것이 사람으로 지음 받은 본분입니다. 하나님께 더 가까이 나아가 그의 손길로 말미암아 찬양합시다.

Leave a comment

0.0/5

Go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