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kip to sidebar Skip to footer

월(3/14/2022) 오늘의 말씀: 사 55: 1-5

“오호라 너희 모든 목마른 자들아 물로 나아오라 돈 없는 자도 오라 너희는 와서 사 먹되 돈 없이, 값 없이 와서 포도주와 젖을 사라 너희가 어찌하여 양식이 아닌 것을 위하여 은을 달아 주며 배부르게 하지 못할 것을 위하여 수고하느냐 내게 듣고 들을지어다 그리하면 너희가 좋은 것을 먹을 것이며 너희 자신들이 기름진 것으로 즐거움을 얻으리라 너희는 귀를 기울이고 내게로 나아와 들으라 그리하면 너희의 영혼이 살리라 내가 너희를 위하여 영원한 언약을 맺으리니 곧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니라 보라 내가 그를 만민에게 증인으로 세웠고 만민의 인도자와 명령자로 삼았나니 보라 네가 알지 못하는 나라를 네가 부를 것이며 너를 알지 못하는 나라가 네게로 달려올 것은 여호와 네 하나님 곧 이스라엘의 거룩하신 이로 말미암음이니라 이는 그가 너를 영화롭게 하였느니라”

* 값으로 치를 수 없기 때문에 값이 없는 것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없이는 살 수 없는 필수적인 것들입니다. 물과 공기가 그 대표적인 것들입니다. 물론 오늘날 물과 공기가 상품화 되어서 돈을 주고 사먹고 있지만 본래 물과 공기의 가치는 돈으로는 환산할 수 없습니다. 생명을 위해 하나님께서 거저 주시는 은혜입니다. 하찮아서 값없이 주시는 것이 아니라 값으로는 치를 수 없기 때문에 거저 주시는 것입니다. 하나님께는 그러한 은혜만 있습니다. 오라 부르시는 음성을 듣고 나아가기만 하면 생명을 살리시고 삶을 영화롭게 하시는 거져 주시는 은혜를 입게 되는 것입니다. 세상의 헛되고 허무하고 허망한 것을 좇을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부르시는 음성을 청종함으로 값 없이 주시는 은혜를 갈급함으로 사모해야겠습니다.

“RKUMC 성경읽기 호세아 6-10 장, 시편 123”

[오늘의 말씀묵상]

“God loves you more than you think!”

Leave a comment

0.0/5

Go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