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kip to sidebar Skip to footer

토(12.25/2021) 오늘의 말씀: 히 1: 1-4 (RK UMC 공동체 성경읽기는 1/3 /2022부터 다시 시작합니다.)

묵상요절: “옛적 선지자들로 여러 부분과 여러 모양으로 우리 조상들에게 말씀하신 하나님이 이 모든 마지막에 아들로 우리에게 말씀하셨으니 이 아들을 만유의 후사로 세우시고 또 저로 말미암아 모든 세계를 지으셨느니라 이는 하나님의 영광의 광채시요 그 본체의 형상이시라 그의 능력의 말씀으로 만물을 붙드시며 죄를 정결케 하는 일을 하시고 높은 곳에 계신 위엄의 우편에 앉으셨느니라 저가 천사보다 얼마큼 뛰어남은 저희 보다 더욱 아름다운 이름을 기업으로 얻으심이니”

  • 예수 그리스도께서 이 땅에 오셔서 이루신 일은 그 이름의 권세로 죄 씻음을 받고 새로운 피조물로 거듭나게 하신 일입니다. 곧 십자가에서의 구원입니다. 곧 예수가 그리스도로 고백되는 사건입니다. 만물을 지으신 하나님의 아들이시면서 만물을 붙드시기 위해, 곧 살리시기 위해 자기를 드려 대속하신 것입니다. 이제 그의 이름으로 말미암아 모든 이들에게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길이 열린 것입니다. 곧 예수 그리스도 이름을 부르고 영접하는 자들에게 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이 곧 구원의 능력이고 하나님의 영광입니다. 그분이 오늘 이 땅에 오신 것입니다. 그리고 다시 오시리라 약속하셨습니다.

Leave a comment

0.0/5

Go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