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kip to sidebar Skip to footer

토(6/11/2022) 오늘의 말씀: 요 16: 12-15

“내가 아직도 너희에게 이를 것이 많으나 지금은 너희가 감당치 못하리라 그러하나 진리의 성령이 오시면 그가 너희를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시리니 그가 자의로 말하지 않고 오직 듣는 것을 말하시며 장래 일을 너희에게 알리시리라 그가 내 영광을 나타내리니 내 것을 가지고 너희에게 알리겠음이니라 무릇 아버지께 있는 것은 다 내 것이라 그러므로 내가 말하기를 그가 내 것을 가지고 너희에게 알리리라 하였노라”

* 세계 여행 방송을 보다 보면 소개해 주는 곳이 너무도 아름답고 좋아서 언젠가 꼭 가보고 싶다는 강렬함을 주는 곳이 있습니다. 심지어 그곳에 가는 것이 열심히 일하는 목표로 삼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하물며 짧은 소개 영상만으로도 마음을 설레이게 하는데 직접 그곳에 가게 된다면 어떻겠습니까? 다 담아 보여 줄 수 없는 더 많은 이야기와 더 큰 감동이 그곳에서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예수님의 공생이 기간은 천국의 모든 것을 다 알려 주시기에 너무도 짧은 시간이었습니다. 오로지 핵심적인 것들만 보여 주시고 알게 하셨습니다. 그래서 성령을 보내셔서 천국을 소망하고 그 길을 준비하며 가는 자들에게 계속해서 알게 하신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천국의 문을 열어 주셨고 성령께서는 그 문으로 가는 길의 현지 가이드가 되셔서 끊임없이 천국의 비밀을 알아 소망을 잃지 않게 하고 계신 것입니다.

“RKUMC 성경읽기 에스라 4-7장 시편 46”

[오늘의 말씀묵상]

“God loves you more than you think!”

Leave a comment

0.0/5

Go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