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kip to sidebar Skip to footer

화(3/15/2022) 오늘의 말씀: 사 55: 6-9

“너희는 여호와를 만날 만한 때에 찾으라 가까이 계실 때에 그를 부르라 악인은 그의 길을, 불의한 자는 그의 생각을 버리고 여호와께로 돌아오라 그리하면 그가 긍휼히 여기시리라 우리 하나님께로 돌아오라 그가 너그럽게 용서하시리라 이는 내 생각이 너희의 생각과 다르며 내 길은 너희의 길과 다름이니라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이는 하늘이 땅보다 높음 같이 내 길은 너희의 길보다 높으며 내 생각은 너희의 생각보다 높음이니라”

* 삶은 선택의 연속이고 그 선택에 따른 삶이 이어지게 되어 있습니다. 어떤 선택을 해야할 때에 직면하여 최고의 선택은 자신의 생각과 방법을 내려 놓고 하나님의 생각과 계획을 구하는 것입니다. 결코 말처럼 쉬운 선택과 결정이 아닙니다. 어떤 것이 하나님의 것인지 자신의 것인지 구분하기도 어렵습니다. 그럼에도 찾고 부르짖어 구해야 합니다. 그럴 때에 하나님께서 마음에 깨달음과 상황으로 응답하실 터인데 하나님의 생각과 길은 긍휼하심에 있습니다. 먼저는 우리의 연약함과 불의를 보게 하시고 용서하시고 선택해야 할 일을 다시 보게 하십니다. 그 때에 어렴풋하게 하나님의 생각과 길이 보여지고 결단을 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들을 통하여 점점 우리를 향하신 하나님의 생각과 길이 뚜렷하게 보여지는 믿음의 길을 걸어갈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RKUMC 성경읽기 호세아 11-14 장, 시편 124”

[오늘의 말씀묵상]

“God loves you more than you think!”

Leave a comment

0.0/5

Go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