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10/22) 오늘의 말씀: 시편 126:1-6 “RKUMC-성경읽기: 출 1-3장, 시편 17”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email

묵상요절: “여호와께서 시온의 포로를 돌리실 때에 우리가 꿈꾸는 것 같았도다 그 때에 우리 입에는 웃음이 가득하고 우리 혀에는 찬양이 찼었도다 열방 중에서 말하기를 여호와께서 저희를 위하여 대사를 행하셨다 하였도다 여호와께서 우리를 위하여 대사를 행하셨으니 우리는 기쁘도다 여호와여 우리의 포로를 남방 시내들 같이 돌리소서 눈물을 흘리며 씨를 뿌리는 자는 기쁨으로 거두리로다 울며 씨를 뿌리러 나가는 자는 정녕 기쁨으로 그 단을 가지고 돌아오리로다”

  • 기쁨은 스스로 만들어 내는 것이 아니라 주어지는 것입니다. 물론 기뻐할 수 있는 마음과 관점은 스스로의 몫입니다. 하나님은 우리에게 기쁨을 주시기를 원하십니다. 우리가 그 기쁨을 발견할 수 있는 마음의 자세와 시각이 있어야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우리에게 행하실 선하신 일을 믿고 기대할 때에 어려운 상황에서도 주실 기쁨을 소망하며 일할 수 있고 힘들어도 포기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항상 기뻐할 수 있는 것, 항상 기뻐해야 할 것도 하나님은 우리에게 슬픔이 아닌 기쁨을 주시는 분이시기때문입니다. 하나님의 선하심과 구원하심을 늘 잊지 맙시다. [category 오늘의 말씀묵상]

글쓰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