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12/6/2021) 오늘의 말씀: 스바냐 3: 14-17 “RKUMC-성경읽 기:신 1-3장, 시 53”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email

묵상요절: “시온의 딸아 노래할찌어다 이스라엘아 기쁘게 부를찌어다 예루살렘 딸아 진심으로 기뻐하며 즐거워할찌어다 여호와가 너의 형벌을 제하였고 너의 원수를 쫓아내었으며 이스라엘 왕 여호와가 너의 중에 있으니 네가 다시는 화를 당할까 두려워하지 아니할 것이라 그 날에 사람이 예루살렘에게 이르기를 두려워하지 말라 시온아 네 손을 늘어 뜨리지 말라 너의 하나님 여호와가 너의 가운데 계시니 그는 구원을 베푸실 전능자시라 그가 너로 인하여 기쁨을 이기지 못하여 하시며 너를 잠잠히 사랑하시며 너로 인하여 즐거이 부르며 기뻐하시리라 하리라”

  • 하나님께서 궁극적으로 우리를 구원하시는 이유는 동행, 교제, 거하심 등으로 말할 수 있는 그 자녀들과의 영원한 안식에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창조하신 목적이시기도 합니다. 그 때에 하나님은 가장 기뻐하십니다. 왜 한 영혼이 구원받았을 때 하늘에서 큰 기쁨이 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죄를 심판하시는 이유도 또한 죄를 사해 주시는 것도 거룩하게 되어야만 그 자녀들이 하나님과의 영원한 교제에 참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 이것을 얼마나 사랑하시고 원하시는지 우리를 거룩하게 하시기 위하여 친히 독생자까지 보내주신 것입니다. 이것을 안다면 하나님의 기쁨을 위하여 하나님의 거하실 거룩한 자녀가 되고자 해야합니다. 하나님과 함께 하시는 것보다 더 큰 복은 없습니다. 하나님이 계신 곳에 하나님의 모든 것이 함께 하시기 때문입니다.

글쓰기

Leave a comment